184,000원
가방은 2015년 10월 15일에 텐바이텐에서 구매하였습니다.
정식셀러로 알고있고요
다름이 아니라 가방지퍼가 고장나서 AS를 받으려고 하니
온라인 구매품은 오프라인에서 맡길 수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.
그래서 수리를 의뢰하고자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?
비용은 얼마 청구됩니까?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온라인 접수(왕복배송비 5000) 또는 직영매장(성수동위치) 방문으로 접수가능하십니다.
안내주신 내용을 토대로 말씀드리자면, 유상수선으로 진행되실 예정이며,
비용처리는 상품확인이후에 보다 정확한 안내 가능합니다.
업체로 연락주시어 상태 전달 이후 접수 바랍니다.
수선기간은 2~3주 소요되니 참고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